해커스영어, ‘영어공부 혼자하기’ 가능한 무료 영어회화 인강ㆍ콘텐츠 제공
상태바
해커스영어, ‘영어공부 혼자하기’ 가능한 무료 영어회화 인강ㆍ콘텐츠 제공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영어가 영어 기초 공부, 생활영어, 직장인 영어, 영어 말하기 등 영어 기초 공부부터 영어회화까지 혼자 영어 공부하는 독학생을 위해 영어회화 인강과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누구나 원하는 만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영어회화 출첵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의 학습 목표 달성을 돕는다.
 
‘영어회화 출첵이벤트’는 해커스영어에서 제공하는 영어회화 인강을 듣고, 출석체크를 하면 된다. 무료 영어 공부를 학습하고 3일만 출석체크를 완료해도 ▲해커스톡 인강 5천 원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하며, 20일만 출석체크를 완료해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나아가 한 달 출석체크를 완료할 경우, ▲해커스톡 그림보카 어플 10일 이용권을 100% 무료로 지급한다.
 
해커스영어는 영어회화 공부를 가볍고 쉽게 할 수 있는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자료는 ▲AP뉴스 받아쓰기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무료강의 ▲매일 영어회화 총 3가지다. 해당 콘텐츠는 매일 문제와 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꾸준하게 영어 말하기, 영어 스피킹, 영어발음 등을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영어에서는 약 5천여 개의 다양한 무료 영어 공부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리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무료강의, 해커스어학원 기초영어 수강생 수 1위에 오른 연태흠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AP뉴스 청취해설 강의가 대표적이다.
 
제니리 강사는 ‘10분의 기적’ 교재 속 패턴을 활용, 다양한 문장을 구사해 영어회화 잘하는 법을 알려주고, 계속해서 따라 말해보도록 유도하여 입이 영어패턴을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연태흠 강사는 AP뉴스 청취를 통해 딱딱한 교과서적 표현이 아닌, 정말 현지인이 쓰는 영어회화 표현을 익혀 영어 말하기에 응용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그 밖에도 ‘영자신문읽기[초급/고급]’, ‘오늘의 한 줄 명언’, ‘영어 속담’ 등 왕초보 영어회화 및 기초영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렇듯 무료 영어공부에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해커스영어는 많은 수강생 사이에서 영어회화 추천 강의로 방문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영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 기초영어 수강생 수 1위 연태흠 강사는 2016년 12월부터 2017년 5월 기준 기초영어 청취&회화 1위 연태흠 해커스 어학원 기초영어회화청취&회화 누적 수강생 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