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노복지사업단 ‘유어라이프 크루즈‘ 스위트룸 특전 홍콩 크루즈 프로젝트 [드림 인 유어라이프] 런칭 준비
상태바
대노복지사업단 ‘유어라이프 크루즈‘ 스위트룸 특전 홍콩 크루즈 프로젝트 [드림 인 유어라이프] 런칭 준비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 여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주)대노복지사업단의 유어라이프 크루즈가 10일, 2019년 하반기 홍콩행 특별 항차 오픈과 동시에 특별한 프로젝트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유어라이프의 홍콩크루즈는 드림크루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특별한 일정을 내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하반기 스위트 룸 특전이 포함 된 총 4개 일정을 각각 오픈 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파트너십 프로젝트인 ‘드림 인 유어라이프’를 공식 런칭 한다고 전했다.

오영진 유어라이프 실장은 “드림크루즈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하반기에 4개의 특별노선을 오픈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성공적인 ‘드림 인 유어라이프’를 만들기 위해 공식 오픈 전 까지 더 세심하게 준비하여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여행을 만들겠다” 라는 다짐을 내보였다.

한편, 드림크루즈의 팰리스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게 될 유어라이프 홍콩크루즈의 하반기 일정에서는 전용 라운지, 넓은 선실은 물론이고 전용 수영장과 식당 등으로 스페셜 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