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구호’, 정은채와 여름 화보 공개...프렌치 시크 리조트 룩 소개해
상태바
삼성물산패션 ‘구호’, 정은채와 여름 화보 공개...프렌치 시크 리조트 룩 소개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팰림세스트 컨셉으로 레이어링 스타일링 제안...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해
삼성물산패션, '구호'가 배우 정은채와 함께 한 올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의 '구호'가 배우 정은채와 함께 찍은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UHO)’가 배우 정은채와 함께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구호의 올 봄·여름 시즌 컨셉은 ‘팰림세스트(Palimpsest)’로 고대에 귀한 양피지를 재사용함으로써 생기는 글씨 또는 그림의 레이어링이 자연스레 축적돼 아름다운 무늬가 생기는 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구호는 이를 바탕으로 아이템 간의 레이어링, 비침에 의한 레이어링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구호의 이번 여름 시즌 화보는 리조트 룩이 눈에 띈다. 낭만적인 프랑스 해안 ‘코트다쥐르(Cote D'azur)’를 따라 펼쳐진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프렌치 시크 룩을 섬세한 프린트 패턴으로 보여줬다.

구호는 푸른 빛을 띠는 트로피컬 지오메트릭 패턴의 원피스를 대표 리조트 룩으로 제안했다.

볼륨 소매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높였으며 원피스뿐만 아니라 로브 스타일 아우터로도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한 모던한 지오메트릭 패턴이 돋보이는 타이넥 맥시 드레스도 있다.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긴 기장이지만 시원한 느낌을 준다.

김현정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올 여름 시즌에는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프렌치 시크 룩을 제안한다”라며 “섬세한 프린트의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리조트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