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창립 34주년 기념식 진행...장기근속자 포상 등 행사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창립 34주년 기념식 진행...장기근속자 포상 등 행사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5.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다각화된 사업 확장과 혁신경영으로 중장기적 성장 기반 및 고객 신뢰 마련 계획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창립 34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경기도 안산시 시화MTV 안산사업소에서 창립 34주년 기념식을 진행하며 임직원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를 포함해 임직원 약 220명이 참석했다. 장기근속자 포상과 공로표창, 안산상공회의소 우수사원 시상식이 진행됐다.

30년 근속 수상자 1명, 25년 근속 수상자 6명, 20년 근속 수상자 11명, 15년 근속 수상자 31명, 10년 근속 수상자 25명, 5년 근속 수상자 17명 등 총 91명의 근속 수상자를 격려했다.

공로표창 수상자 11명, 안산상공회의소 우수사원 2명 등 3개의 시상 부문에서 총 104명이 포상을 받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창립 기념식과 함께 존중 일터 선언식과 존중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가장 왼쪽)를 비록해 임원진들이 존중 캠페인을 진행하며 강조 사항들에 대해서 설명하는 모습.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와 함께 존중 일터 선언식과 존중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해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존중 캠페인은 크게 다섯 가지로 실천할 예정인데 존중 의자, 호칭 존중, 사생활 존중, 근무시간 존중, 연차휴가 존중으로 구분하여, 건강한 근무 환경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소통과 협업을 강화해 기업과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계획이다.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개발,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회사다.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는 창립 기념사를 통해 “창립 34주년을 맞이한 원동력은 직원들의 열정과 노고, 그리고 고객과의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