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당일 구운 맛있는 빵이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상태바
남양주 팔당 맛집 당일 구운 맛있는 빵이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로 남양주나 팔당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들이 있기에 가족나들이를 하는 사람들부터 외식을 하기 위해 팔당을 찾는 가족들도 많이 있다.

하남 스타필드에는 외식부터 쇼핑, 레저, 문화 등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특히 연인들은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

팔당은 서울에서도 가까우면서 탁 트여있는 멋진 자연 풍경과 여러 명소로 기분전환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며 양평 두물머리, 다산유원지, 미사리 등 많은 선택지가 있어 가족들이 함께 여행을 하기에도 좋다.

이렇듯 남양주나 팔당을 찾는 많은이들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팔당 맛집 혹은 남양주 맛집으로 알려진 '브레드쏭' 베이커리 카페다. 카페인데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는게 생소할수도 있지만 '브레드쏭' 은 다르다.

당일 아침 구워내는 신선도 높은 빵이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가져다준 곳이다. '브레드쏭' 베이커리 카페는 멋진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카페로 분위기 역시 정말 좋으며 루프탑에서 한강을 보고 있으면 답답했던 속까지 뻥 뚫리는 기분이다.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 '브레드쏭' 베이커리 카페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유명한곳으로 카페 내부는 오픈형 천장으로 넓은 실내를 보여주며 넓은 주차장으로 이곳을 찾는 많은 손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해준다. 또한, 카페 2층에서는 창문을 통해 보이는 한강을 보면서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도 있는 곳이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만든 빵은 장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최상의 맛을 보여주며 정직한 재료만 사용하여 손님들의 건강까지도 생각한 빵이다. 매일 아침 구워내는 빵은 그날 하루 신선도를 항상 최상으로 유지시켜 손님들에게 끝까지 빵의 맛을 그대로 보여준다.

카페를 이용하지 않고도 빵만 구입하러 오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브레드쏭' 의 빵이 양수리 맛집이나 구리 맛집 혹은 하남 맛집이라는 말도 불러올 정도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팔당에는 대표적인 카페들이 있다. 하우스 베이커리, 오로라 베이커리, 빵선생, 카페리노, 마담파이 등의 수많은 카페들중 '브레드쏭' 이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신선한 빵 외에도 비쥬얼도 예쁜 음료나 향이 좋은 차 한잔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봄을 맞이하여 가족나들이나 가족외식을 즐기기 위해 팔당을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