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가정의 달' 맞아 20억원 상당 물품 기부... 2009년부터 약 136억원 상당 생필품 기탁
상태바
애경산업, '가정의 달' 맞아 20억원 상당 물품 기부... 2009년부터 약 136억원 상당 생필품 기탁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09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송기복 애경산업 경영지원부문장,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 <제공=사랑의열매>

애경산업이 8일 오전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20억원 상당의 물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생활뷰티 기업인 애경산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명절 선물세트, 샴푸, 바디클렌져 등 생활 필수용품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송기복 애경산업 경영지원부문장,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물품들은 전국 복지시설을 통해 국민기초생활수급가정과 한부모 가정, 미혼모 시설 등 540여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2009년부터 사랑의열매와 함께 생필품 기부 행사를 꾸준하게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로 총 41건 약 136억원 상당의 기탁을 했다.

송기복 애경산업 경영지원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기업의 철학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고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같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을 기탁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가정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사랑의열매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