봅슬레이 속도 'LTE8'로 느낀다
상태바
봅슬레이 속도 'LTE8'로 느낀다
  • 조원영
  • 승인 2014.02.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소치에 있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건승을 위해 새로운 LTE 브랜드 ‘LTE8’을 봅슬레이 경기로 표현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LTE8’ 브랜드는 빠른 속도의 빛을 ‘8’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80MHz 폭의 대역에서 LTE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선도적 LTE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광고에 이어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인기 방송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소개돼 이슈가 됐던 겨울 스포츠 ‘봅슬레이’를 소재로 광고를 제작했다.

LG유플러스는 대한민국 최대 80MHz 주파수 대역을 활용한 300Mbps의 LTE서비스가 최대 시속 150km에 달하는 박진감 넘치는 봅슬레이 경기와 비슷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봅슬레이 편은 썰매가 빠른 속도로 질주하고 그 속도로 인해 불타오르는 코스가 무한대 기호(∞)를 완성한 뒤 자연스럽게 숫자 8로 변하는 모습을 지드래곤의 눈을 통해 보여주면서 ‘LTE8’ 브랜드를 역동적이고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실감나는 봅슬레이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미국 봅슬레이 경기장에서 촬영을 해 고객들이 광고 영상을 통해 역동적인 봅슬레이 경기 장면을 볼 수 있어 화려한 영상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LG유플러스가 봅슬레이라는 특별한 소재를 통해서 LTE8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서 기획했다”며 “추후 LTE8 브랜드를 이용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