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강원 산불 피해 구호 위해 1000만원 기부... 현재까지 성금 125억여원 모여
상태바
롯데아사히주류, 강원 산불 피해 구호 위해 1000만원 기부... 현재까지 성금 125억여원 모여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사랑의열매에 강원 산불 피해 지원 위한 성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롯데아사히주류(공동 대표 정재학·미야마 키요시)가 8일 강원 산불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성금 1000만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기탁했다. 

성금 전달식은 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롯데아사히주류 정재학 대표와 미야마 키요시 대표,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롯데아사히주류 사측과 임직원이 함께 뜻을 모아 조성했다. 

정재학 롯데아사히주류 대표는 "갑작스러운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께 깊은 위로를 드린다"며 "피해지역에 신속한 복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집을 잃고 실의에 빠진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국민성금은 7일 오후 3시 기준 125억여원이 모였다. 산불 특별모금은 지난달 5일 시작됐으며, 5월 말까지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