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꽃가루 피부트러블 고민 속,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세먼지, 꽃가루 피부트러블 고민 속,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할인 이벤트 실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황사, 꽃가루까지 더해져 피부질환을 겪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가 홈페이지 단독 이벤트로 30포 SET 상품 구매시 9,900원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부로부터 유입된 미세먼지, 꽃가루 등이 모공 안의 피지에 쌓여 뾰루지가 생기고 모공도 넓어지게 되는 이 시기에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채소를 섭취해야 하는데, 양배추는 피부미용과 여드름에 좋은 대표적인 채소로 꼽힌다.

 

양배추의 비타민 U는 항궤양•해독 효과가 뛰어나 피부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 여드름을 가라앉히며, 여드름 흉터가 있는 경우에도 피부를 재생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식이섬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잘못된 식습관과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유발되는 위염, 위궤양, 식도염 등을 겪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양배추를 매일 챙겨 먹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때문에 양배추를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양배추를 즙으로 섭취하는 방법인데, 양배추를 착즙할 때 발생하는 ‘디메틸설파이드’ 성분으로 인해 양배추즙 특유의 비린 맛과 향이 발생하게 된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위장질환을 안고 생활하면서도 양배추즙을 쉽게 먹지 못했다.

 

(사진 삽입 위치)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특유의 비린 맛을 해결하기 위해 현직 약사와 유기농 식품학 교수가 공동 협업을 통해 양배추 원물의 영양소를 보존하면서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기농사과 농축액을 함유한 레시피를 개발했다.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와 유기농 사과만을 사용하여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얻었으며, 사과농축액의 함량을 조절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단계부터 유기농양배추 100%인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고, 기존 건강즙이 대량으로 판매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10포 단위로 소량 구매할 수 있는 효율적인 패키지 또한 차별화되는 지점이다.

 

‘2019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한 겁먹지마 브랜드는 특유의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는 것은 물론, 임산부들 사이에서도 입덧이 심한 임산부가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임산부 양배추즙” 으로 알려져 속 쓰림과 위경련 등을 해소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져 있다.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관계자는 “피부는 체내 건강상태가 겉으로 드러나는 매개체로, 속 건강을 관리해야 피부도 관리된다. 양배추즙은 위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식품이지만, 맛으로 인한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최적의 레시피를 통해 맛과 향을 개선하여 보다 맛있는 양배추즙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겁먹지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회원 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과 2,000원 적립금을 제공,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무조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