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시대 5월 5일 어린이날, 고등학생 자녀 위한 스마트한 선물
상태바
스마트한 시대 5월 5일 어린이날, 고등학생 자녀 위한 스마트한 선물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5.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뉴즐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 소프트 애플펜슬수납 Y형 케이스>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가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앙양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본래 3.1 독립운동을 계기로 어린이에게 민족정신을 고취하고자 1923년 5월 1일을 ‘어린이날’로 정하였다가 1945년 광복 이후에는 5월 5일로 변경하여 이어오고 있다. 이렇게 탄생한 어린이날은 어린이로 인식되는 시기가 애매해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들은 중고등학생 위한 선물을 준비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도 진행중이다. 그 중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은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닥터마틴 쇼 미 유얼 클라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학급 친구들과 함께 반 특성을 살린 사진으로 응모 하면, 참여 학급 중 10개 반을 선정해 5월 7일 당첨된 해당 학급 전체 인원에게는 사은품으로 닥터마틴의 슈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와 같이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들은 어린이날 청소년들에게도 그 의미를 부여해 맞춤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다. 이에 고급스러운 색감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즐(NEWZZLE)의 '뉴즐 2018 아이패드 9.7인치 6세대 소프트 애플펜슬 수납 Y형 케이스' 를 주목해 보자. 이 제품은 스마트 On/Off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효율적인 전원 관리와 스마트 카메라 위치에 볼록하게 디자인 되어 카메라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2가지의 거치모드가 가능, 케이스 안쪽은 벌집 구조로 되어있어 열 배출이 잘된다. 무엇보다 색상역시 블랙, 레드, 네이비, 로즈골드, 민트 의 5가지 컬러고 되어있어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선택 또한 가능하다.

한편, 뉴즐은 모던하고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로 도시적인 세련미와 개성을 중요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뉴즐의 모든 제품은 소재 선택부터 제작 과정까지 높은 퀄리티를 원칙으로 하며, 최고의 박음질과 자재사용으로 제품 완성도를 높여 소비자의 최고의 퀄리티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즐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