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휴일과 함께한 연휴,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공기청정기와 함께
상태바
대체휴일과 함께한 연휴,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한 공기청정기와 함께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5.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로엘7WAY 살균 공기청정기>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에서는 밝은 날씨와 함께 다양한 야외행사가 진행되었다. 어린이날은 어린이가 올바르고 씩씩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방정환이 1923년에 처음 만들었으며, 5월 1일이었다가 5월 5일로 바뀌어 현재까지 시행되고 있다.

이러한 어린이날을 맞아 오프라인 백화점과 쇼핑센터를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 카카오페이지까지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선물들이 출시되었는데,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카카오프렌즈 제품, 뽀로로 장난감, 디즈니랜드 시리즈, 시크릿쥬쥬, 현재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마블캐릭터 등 다양한 캐릭터 제품들이 화제가 되었다.

이처럼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들의 놀이를 위한 캐릭터 선물도 좋지만,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롭지 않은 계절에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는 다양한 필터 기능을 갖춘 제품이 효과적인데, 그 중 로엘(ROEL)의 ‘7WAY’는 공기 순환은 물론 살균까지 가능한 공기청정기기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답답한 실내환경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7단계의 공기청정 기능을 통해 클린하게 바꿔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7WAY’ 제품은 7단계의 필터를 통해 공기를 순환시킨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프리필터’, ‘저온촉매 필터’, ‘활성탄 필터’, ‘향균 필터’, ‘헤파 필터’ 등 5단계의 복합필터와 ‘UV살균’, 음이온을 발출시키는 ‘숲 모드’까지 총 7가지 공기청정 기능으로 최상의 실내환경을 만들어준다. ‘프리필터’는 동물의 털, 보푸라기, 머리카락 등을 먼저 걸러주어 2, 3단계 필터의 수명을 늘려주며, 간편하게 물 세척이 가능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메인 필터다.

여기에 더해 고가의 모델에만 일부 내장된 ‘UV램프 필터’ 기능은 빨래를 태양광에 말려 살균 소독을 하는 원리 그대로 적용시킨 필더로, 공기 청정기 내부에 UV 램프를 내장해 필터에 걸러진 각종 세균을 자외선 살균 처리 기능으로 깔끔하게 박멸한다. 이 기능은 젊은 주부들이 아기 젖병소독을 할 때 사용하는 살균 방법이나, 어르신들이 빨래를 태양광에 말려 살균 소독하던 ‘일광건조’ 원리를 공기청정기 내부에 도입한 것이다.

로엘의 ‘7WAY’는 한달 24시간 풀 가동 시 1000원 이 안되는 절전형 공기 청정기로, 전기세 부담 없이 종일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간편한 아이콘식 디스플레이로 한 눈에 기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터치식 버튼으로 조작이 용이하다.

또한 무음에 가까운 초 저소음 공기청정기로 1단계 팬 단계에는 0데시벨에 가까운 조용한 분위기를 형성해 주기 때문에 주택가, 도서관, 사무실 등 정숙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서 조용하게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 로엘의 ‘7WAY’ 제품과 관련된 정보는 온라인 마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