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자녀 위한 부모의 특별한 마사지 선물로 건강을 챙기자
상태바
수험생 자녀 위한 부모의 특별한 마사지 선물로 건강을 챙기자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5.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올해는 5월6일의 대체휴일 까지 있기 때문에 주말을 미쳐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을 통해서도 그날을 기념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린이 날이라 하면 보통 초등학생까지만 어린이라고 인식하는 경우가 많아 중고등학생들에게는 선물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부모님에게는 아직 어린이라고 할 수 있는 고등학생들에게도 필요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올해 말 ‘대학수학능력시험’ 을 치르는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들은 피로를 풀 수 있는 선물을 통해 자녀건강을 챙기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 자녀의 뭉친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최근 부분 안마기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가벼운 무게로 학교, 독서실, 집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안마기 부분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안마기 브랜드 비욘드릴렉스의 RX-550를 추천한다.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부분 안마기를 선보이고 있는 비욘드릴렉스의 핸드안마기 RX-550 모델은 한 손에 잡히는 0.965kg의 초경량 핸디 전문 마사지기로, 가볍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강력한 파워 모터를 사용해 강하고 빠른 두드림으로 어깨, 종아리 등을 비롯해 신체 곳곳의 뭉친 근육을 빠르게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마의 강약 조절은 볼륨식 다이얼의 강약조절 레버로 작동 중에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특히 기기에서 마사지 기능을 하는 포인트 디테일은 온열 기능을 제공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이 온열 기능은 원터치 버튼으로 기능을 원할 때 손쉽게 작동이 가능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한 자극을 원할 때, 전체 근육을 풀어줄 때, 근육을 부드럽게 해줄 때 등의 상황에 맞는 3가지 교환식 마사지 헤드로 여러 신체부위를 골고루 마사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뿐 아니라 운동경기를 하고 난 후 몸이 뻐근할 때, 부모님의 효도선물, 장시간 컴퓨터 사용 후 어깨통증이 느껴질 때, 차를 운전하고 난 후 어깨가 결릴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RX-550 등의 부분안마기와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선보이는 비욘드릴렉스는 2005년 JM-8085을 시작으로 RX9000, R7, R5, RX90, 오라클S6 등 각종 안마의자 기기를 연이어 제작해 온 헬스케어 브랜드다. 특히 프리미엄 안마기기와 함께 신체 부위별로 맞춤 안마가 가능한 RX-550, RX-770, 이지탭, 이지슬릭, 조인트365 등의 다양한 부분안마기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태오(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신희영  

헤어메이크업 : 구나영  

모델 : 김수진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