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포상 접수 실시... 중소벤처기업에 금융 지원한 개인·단체 대상
상태바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포상 접수 실시... 중소벤처기업에 금융 지원한 개인·단체 대상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5.0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가 중소벤처기업의 금융 지원에 기여한 유공자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5월7일부터 6월14일까지 포상 신청·접수를 실시한다. 

포상은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금융위원회위원장 표창 등 총 80점 내외로 수여된다. 

올해 포상 규모는 9월 중 확정된다. 오는 11월 중에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수여될 예정이다. 

대상은 은행, 비은행예금취급기관 및 기타 금융지원기관의 종사자와 기관이다. 금융지원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기여한 '금융지원 기여도'가 높은 유공기관과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할 계획이다. 

<제공=중소벤처기업부>

특히, 이번 포상은 적극적인 소통으로 기업 애로 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 유공자에게 돌아가도록 할 방침이다. 

아울러, 묵묵히 헌신하고 있음에도 제대로 된 평가를 받지 못한 유공자를 발굴할 수 있도록, 기업과 국민이 직접 대상자를 추천하는 '국민추천제' 접수도 실시한다.

포상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각 기관별 본점에 신청·접수하고 각 기관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에 일괄 신청·접수하면 된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