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오끼,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해 모노오끼 시스템 조립창고 선보여 눈길
상태바
모노오끼,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해 모노오끼 시스템 조립창고 선보여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5.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일본식 조립창고를 수입 유통하는 '모노오끼(대표 박정한)'가 지난 4월 28일 성황리에 종료된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조립식 모듈 창고 제품중 창고와 차고형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노오끼가 선보이는 조립창고는 용접없는 알루미늄 도금강판을 통해 녹이나 부식을 줄이고 아연 도금강판을 통해 내구성을 높혔으며, 조립식 구조를 통해 바닥공사가 필요 없는 간편함을 갖춘 제품이다. 이 중 경향하우징페어를 야외부스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변형가능한 멀티설계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진 yodoko 주차차고 제품과 창고로서 모노오끼 일본식 조립창고의 특징인 용접없는 알루미늄 도금강판에 기본동과 추가동 연장, 변형이 편리할 설계, 어떤 주택형태에도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다.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를 자랑하는 모노오끼의 조립식 창고 제품 답게 다양한 형태와 크기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 천정형에서 완전 밀폐형, 자동 개폐문과 전동셔터, 태양광 센서등 등 다양한 세부 디테일을 가지고 있어 관람객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조립식 차고를 선보인 모노오끼는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는 공간’인 창고를 단순히 물건을 보관하는 장소가 아니라 살아온 역사를 담아두는 공간으로서 활용하기 위한 방법으로 제시함으로서 창고문화를 바꾸겠다는 설립목적을 가지고 있다. 일본계 창고 전문 브랜드인 요도코, 이나바, 다이켄, 산킨, 마츠모토 등의 브랜드를 공식으로 한국에 선보이고 있다.

모노오끼 관계자는 “모노오끼의 쉽고 간편한 조립설치와 견고함을 관람객들에게 알릴 수 있어서 유익한 전시였습니다. 창고하면 생각하는 녹이나 뒤틀림을 통한 낡은 이미지나 위험성을 모노오끼 창고를 통해 털어버리고 안전하고 상쾌한 창고 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조립식 차고 형태의 예시로 함께 참가한 차량은 푸조 공식 딜러인 한오토빌래 송파점의 푸조 3008 SUV 차량으로 차고로서의 실제 활용도를 보여주기 위해 모노오끼와의 협약으로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이날 선보인 2019 PEUGEOT 3008 SUV는 다양한 기상조건과 지형에 맞게 조정가능한 어드밴스트 그립 컨트롤을 통해 어떠한 지형적 상황에서도 즐거운 드라이빙이 가능한 푸조의 2019년형 모델이다. 우리나라 환경부로부터 WLTP 인증 승인을 받은 푸조가 선보이는 이 차량은 친환경성 차량으로서 최근 늘어나고 있는 여가의 활용을 위한 가족용 SUV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세텍 전시를 통해 야외부스를 마련한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조립식 창고를 선보인 모노오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