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5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넥슨, 5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0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9종과 모바일게임 6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카트라이더’ 인기 캐릭터 배찌와 다오의 가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모든 맵 경험치를 3배 이상으로 적용하는 이벤트와 함께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매그넘 런처’, ‘M3 블랙 드래곤’ 등 프리미엄 무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FIFA 온라인 4’에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특정 플레이 시간 달성 시 ‘[GR 포함] OVR 85 이상 선수팩(3~5강)’, ‘BP카드(5백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가정의 달 버닝 상자’를 지급하고, PC방에서 특정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GR 50명 지명 선수팩’, ‘BP카드(1천만 BP)’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가정의 달 버닝 스페셜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 변경되는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가정의 달 버닝 상자’를 지급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제공된 포인트를 모으면 ‘Man City ICON 포함 OVR 90+(3강) 선수팩’, ‘[GR 포함] OVR 88+ 선수팩(3강)’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천애명월도’에서는 5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린이날 기념 GM캐치마인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체 보상 ‘천린이 패키지’, ‘기념일-사탕’과 댓글 작성 이벤트 참가 보상 ‘은량 200금’, 정답자에게는 ‘2급 서화제작재료 상자 50개’를 지급한다. 또, 5월 9일부터 12일까지 ‘방주’, ‘사제관계’ 등 게임에서 만난 고마운 사람의 이름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발자국-붓꽃(7일)’, ‘영수-나팔꽃’ 등을 제공한다. 이어 14일부터 16일까지 ‘로즈데이&스승의날’ 이벤트를 통해 접속 보상 ‘이펙트-꽃비’, ‘상사화 5개‘, ‘일확천금 은량상자 1개’를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후 5시, 9시에 접속하면 ‘고마워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4일부터 6일까지 누적 주행 거리 5.5KM, 55KM를 달성할 때마다 ‘코인’과 ‘슬롯 체인저’, ‘아이템 체인저’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5월 16일까지 게임 내 일일미션을 달성하거나 30레벨 이상 일반전투 완수 시 ‘[2019 어린이날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모으면 전용 상점을 통해 ‘봄꽃 어린이 세트’, ‘질풍의 레이서 세트’, ‘리엘의 장난감 무기 선택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5월 19일까지 ‘가정의 달 핫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냥 경험치 2배’,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 50% 할인’, ‘친절한 기사 코인 2배’ 등 다양한 버프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당일에는 ‘나른한 바키볼 모자’, ‘이름표 배지 : 카네이션’ 등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지개 따라와’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던른이날 종합 선물 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집에서 게임에 접속해도 스킬 쿨타임 감소, 스킬 레벨/항마력 상승 등의 PC방 효과가 동일하게 적용되며, 모든 레이드 던전의 입장 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누적 접속 10분만 채우면 캐릭터 크기가 축소된 모습으로 변신하는 코스튬을 선물한다.

‘사이퍼즈’에서는 30일까지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병아리 풍선’, ‘삼색 풍선’, ‘[2019 어린이날] 프레임’, ‘테라주괴’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AP)를 지급하고, 3일부터 6일까지 게임 접속 일자에 따라 ‘마를렌’, ‘샬럿’, ‘엘리’, ‘피터’의 ‘EC 풀 유니크팩’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게임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5월 6일까지 ‘가정의 달 스페셜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고급 영웅 소환권’, ‘고급 장비 소환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 날짜에 따라 ‘500만 골드’, ‘전설++ 장비 선택 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AxE(액스)’에서는 5월 17일까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등 특정 공휴일에 게임 접속 시 각각 ‘화려한 날개 재료 상자(7개)’, 루비 508개, ‘영웅 신성 룬 상자(3개)’를 제공하며, 주간 단위로 ‘방어구 승급석(100개)’, ‘미확인 축복서(1개)’, ‘전설 방어구 선택권(1개)’을 순차적으로 선물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달 동안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각성 무장 선택권’과 ‘스킬 두루마리’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5월 9일까지 계정 레벨업 시에 제공하는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에서는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당일에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특수 소모품 아이템 및 ‘효경전((★6)’ 등을 지급한다.

‘런닝맨 히어로즈’에서는 5월 5일 하루 동안 특정 시간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열쇠’를 지급하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코스튬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