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 원포인트 피부 솔루션 ‘글로우 스틱’ 출시…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상태바
바이오리, 원포인트 피부 솔루션 ‘글로우 스틱’ 출시…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분자 피쉬콜라겐 3,000mg 함유한 콜라겐 젤리 스틱
바이오리 레몬밤 콜라겐 글로우 스틱 연출 이미지.

 

건강한 자기관리를 지향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오리(biory)는 콜라겐 드링크 ‘예쁘리’의 리뉴얼 제품인 ‘레몬밤 콜라겐 글로우 스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겟잇뷰티의 뷰티멘토 김정민이 선택한 콜라겐 드링크 ‘예쁘리’는 런칭 직후 3차례 완판되며 수많은 셀럽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바이오리는 5월 ‘글로우 스틱’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콜라겐 제품 리뉴얼을 기다려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 판매를 시행한다고 설명했다. ‘글로우 스틱’은 피부관리를 위한 모든 성분이 들어간 원포인트 이너뷰티 솔루션이다.

△봄철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저분자 콜라겐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레몬밤 추출물 △피부 보습과 영양을 책임지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부터 탄력과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바이오리 관계자는 “바이오리의 콜라겐 제품 재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다. 바이오리에 관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마음에 감사하며 할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의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에 업그레이드된 콜라겐 제품으로 돌아오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바이오리와 함께 소중한 마음을 주고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글로우 스틱’은 5월 10일부터 바이오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늘부터 5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글로우 스틱’ 예약 구매 시 약30%까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리 레몬밤 콜라겐 글로우 스틱 연출 이미지.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