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뷰직 페스티벌’ 개최...책+음악 콘서트로 고객 소통 나서
상태바
이마트24, ‘뷰직 페스티벌’ 개최...책+음악 콘서트로 고객 소통 나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일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서 진행...모바일 앱 통해 뷰직페스티벌 초대권 증정도
이마트24가 오는 6월 1일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에서 뷰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책+음악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콘서트로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마트24는 하이네켄 코리아가 수입하는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 SSGPAY(이하 쓱페이)와 손잡고 오는 6월 1일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에서 ‘뷰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뷰직 페스티벌’은 북(Book)과 뮤직(Music)을 결합한 명칭으로 북콘서트와 음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뷰직 페스티벌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2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에델바이스 맥주’ 또는 ‘맛 보장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자동 응모된다.

응모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50명에게 뷰직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오는 6월 1일 진행되는 뷰직 페스티벌은 오전 11시부터 노래하는 작가 김창완과의 편안한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따뜻한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폴킴, 제이레빗, 김나영, 민서의 힐링 뮤직 콘서트까지 총 9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고민하다가 책과 음악이라는 문화 코드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뷰직 페스티벌이라는 개념을 만들었다”며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고객 소통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뷰직 페스티벌이 이마트24를 대표하는 문화, 소통, 공감 이벤트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