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푸드, 바다의 향을 담은 김 제품으로 서울국제수산식품 전시회 참가
상태바
제이케이푸드, 바다의 향을 담은 김 제품으로 서울국제수산식품 전시회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5.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렸던 2019 서울 국제 수산식품 전시회에 제이케이 푸드가 김 제품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제이케이푸드(대표 김기진)는 41년간 우리 먹을거리의 맛과 영양의 연구에 힘써 축적된 기술 노하우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좋은 원료 확보와 공급을 위해 산지와 직접 연간주문 생산 시스템을 확립하여 차별화 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다. 청정원, 종가집, 삼성 에버랜드 등에 식자재를 공급하고,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국내 대형 유통매장에도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또한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일본과 미국, 유럽 등 세계 5개국에 식자재를 수출하며 해외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제이케이푸드가 전시회를 통해 소개한 제품은 임자도 나눔 갯벌 돌김과 파래구이 김이다. 세계 5대 청정 지역 중 하나인 임자도 갯벌에서 키워낸 임자도 나눔 갯벌 돌김은 옛날 방식인 지주식 재배로 길러낸 김이다. 바닷가에 말뚝을 박아 김 발을 매달고 썰물일 때는 하루 8시간 이상 햇빛을 받게 하여 재배하는 방식의 기르는 방법을 통해 김발에 붙어있던 여러 잡조류 들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면서 실제 자연 김의 생육조건과 유사한 김 맛을 살려준다. 함께 선보인 파래구이 김은 김과 파래를 혼합해 김의 고소한 맛과 파래의 쌉싸름 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칼슘과 칼륨을 보강해준다.

제이케이푸드 관계자는 “밀물 일 때는 바닷 속 단백질, 미네랄, 게르마늄 등을 얻어서 영양분이 듬뿍 들어가게 되는 임자도 나눔 갯벌 돌김은 자연의 맛과 양식의 중간지점에서 보다 맛있는 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이 집산된 제품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제이케이푸드가 참가한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수산식품 박람회로 국내외 수산물과 관련된 제품에 대해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수산물 유통에서 판매의 처음과 끝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로 진행되었다.

제이케이푸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