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맛집 ‘어가참치’…가정의달 가족외식, 모임장소로 눈길
상태바
부천 중동 맛집 ‘어가참치’…가정의달 가족외식, 모임장소로 눈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모임 장소, 스승과 제자들의 만남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일년에 한번 있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평소와 달리 조금은 격식 있고 특별한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올해 가정의 달 식사 장소를 찾고 있다면 바다의 소고기라고도 불리며 각 부위별로 특유의 맛과 식감을 지닌 참치 전문점은 어떨까. 참치는 맛도 좋지만 단백질, DHA, EPA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기억력과 학습능력 향상,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 성인병 및 심장병 예방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통 일식당에 가면 생선회와 함께 소량으로 나오고 뷔페에서도 참치를 맛볼 수 있지만 참치 맛의 진수를 느끼기 위해서는 참치전문점을 가는 것이 좋다. 부천 중동에서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참치 전문점 어가참치는 고품질의 참다랑어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코스메뉴에 포함된 죽, 회무침, 초회, 샐러드 등 에피타이저는 다년간의 조리경력을 지닌 쉐프에 의해 만들어진다. 여기에 가격대별, 메뉴 구성별 다양한 코스요리를 갖추고 있으며 코스의 종류에 따라 특수부위인 뽈살을 비롯해 가마살, 등살, 대뱃살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어가참치는 참치 코스요리 전문점답게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꾸며놓고 있다. 또한 2인실부터 30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개별 룸을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관계자는 "저희 매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게 식사를 하고 가실 수 있도록 음식의 맛을 비롯해 서비스까지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다. 이러한 부분이 고객분들에게 어필된 거 같고 20년간 영업을 지속해온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 지정 '깨끗하고 맛있는 집', 부천시 지정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바 있는 어가참치는 부천 중동 이마트 주차장 출구 앞,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미리 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편하고 여유로운 식사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