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HN·양치기소년들·케이스탯리서치·디앤스포츠·올애즈컴퍼니 신입·경력 디자이너 채용
상태바
엔씨소프트·NHN·양치기소년들·케이스탯리서치·디앤스포츠·올애즈컴퍼니 신입·경력 디자이너 채용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5.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를 꿈꾸는 취준생을 위해 5월 1주차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NHN, ㈜양치기소년들, ㈜케이스탯리서치, ㈜디앤스포츠, 올애즈컴퍼니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엔씨소프트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바일 배경 디자이너이며 5월 31일(금)까지 홈페이지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3DS MAX, Photoshop, zbrush, Substance, UE4 운용자, Unreal4 엔진 기반 제작 환경에 대한 이해가 있는 자이다.

■ NHN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오픈월드 게임 애니메이터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 인게임 이벤트 연출 작업 경험 자이며 우대사항은 Unreal Engine 4 사용 경험 자, 게임 출시 경험이 있는 자, 오픈월드 게임 경험이 풍부한 자이다.

■ ㈜양치기소년들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매장 내/외, 제품/프로모션 홍보물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케이스탯리서치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실기시험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 ㈜디앤스포츠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스포츠웨어 생산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영어 가능자, 중국어 가능자, 사회봉사활동 경험,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이다.

■ 올애즈컴퍼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쇼핑몰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비키니 요가복 레쉬가드 경력자, 생산 핸들링 가능자이다.

그 밖의 MBN(보도국 CG 담당자/채용시까지), 티알엔(홈쇼핑 자막CG/채용시까지), ㈜스카이라이프TV(2D 그래픽 디자이너/채용시까지), CTS기독교TV(제작국 OAP/채용시까지), 여우비(쥬얼리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웹디자이너/5월 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