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 소닉핀란드 음파칫솔 국내 출시
상태바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 소닉핀란드 음파칫솔 국내 출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5.0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브랜드 로엘(ROEL)이 3세대 음파 전동 칫솔인 소닉 핀란드를 국내에 출시 하였다.

소닉핀란드 3세대 음파 전동 칫솔은 일반 칫솔 대비 99%의 플라그 제거 효과와 잇몸과 치아의 닿기 힘든 곳까지 구석구석 케어할 수 있어 건강하고도 흰 치아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4가지의 브러싱 모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여 자신의 치아에 알맞게 청결한 양치를 가능하게 해준다.

여기에 미국 ‘듀폰’사의 큰 브러쉬와 작은 브러쉬, 2가지의 칫솔모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크기의 칫솔모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교체가 가능하고 긴 사용기한과 라운딩 처리된 칫솔 모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섬세한 치아 케어를 돕는다. 특히 음파 진동 기술을 통해 분당 42000회의 진동을 발생해 효과적인 프라그 제거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한번 완충으로 최대 100일간 사용가능하고 45dB의 저소음으로 한밤 중이나 예민한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치 후 보관시에는 무선충전 거치대가 있어 선 없이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브러쉬만 따로 분리하여 살균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제품 커버를 통해 UV 자외선 살균 기술을 사용해 입에 닿는 모든 부분의 세균을 99% 박멸시켜 칫솔의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인 세균 문제를 종식시킨다. 욕실에서 사용하는 만큼 3세대 방식의 무선 충전 방식을 채택해 충전 단자 없는 안전함과 IPX7 등급의 완전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 코팅 기술인 소프트 레버 코팅 방식을 통해 유려한 디자인을 갖춰 전동 칫솔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있다.

로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소닉핀란드는 실생활에 더욱 다가가는 제품기획으로 탄생한 전동칫솔이다. 분당 42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치아의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공해주고, 구강 관리가 쉬워지는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준비중이다. 무선충전기와 칫솔모, 보관케이스를 런칭 기념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픈마켓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고객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항상 고객에게 다가가는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는 로엘의 ‘소닉핀란드’ 전동칫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과 로엘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태오(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신희영

헤어메이크업 : 구나영

모델 : 김수진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