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산업 백마, 경향하우징 페어 통해 간편한 공구로 이목집중
상태바
제이와이산업 백마, 경향하우징 페어 통해 간편한 공구로 이목집중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5.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제이와이산업(이문성)의 공구 브랜드 백마가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다양한 공구 제품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전시에서 백마는 ‘만능 미니톱’과 ‘백마 4인치’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각종 건축자재를 손쉽게 절단할 수 있는 ‘만능 미니톱’은 철판, 타일, 세라믹, 목재, 알루미늄, 플라스틱, MDF, 칩보드, 마루바닥, 자재 등 인테리어 공사나 일반 산업 현장에서도 절단력이 좋다. 특히 절단 속도가 빠르고, 톱날을 교체해 여러 종류의 소재를 절단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절단석 ‘백마 4인치’는 스테인레스, 철제, 메탈금속, 주조강, 주몰강 절단에 탁월하다. 제품 사용시 쉽게 마모가 되지 않으며, 스테인레스 절단시 절단면이 불먹음 현상이 없고 깨끗하게 처리 된다.

2005년 시작된 브랜드 백마는 절단석이라는 단일 아이템만으로 외길을 걸어온 공구 전문 회사다. 이 절단석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의 공법으로 제조하여 내구성이 좋아 스테인레스강 절단작업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어떤 작업에도 뛰어난 절단력으로 작업의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전시회를 개최하는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는 춘계, 추계로 나뉘어 연2회 개최된다. 이 전시회는 광주, 제주에서 세 번째 순회 전시를 마치고 돌아온 세 번째 전시로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됐다. 이 날 전시에서는 다양한 건축자재는 물론 전원주택, 인테리어 관련 우수 기업들로 구성된 230개사가 참가하며, 실내 450부스, 옥외 전시장 100부스 규모로 전시됐다. 또한 실내에서는 l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 관련기기, 급수위생재,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주택설계시공, 홈인테리어 등 12개의 카테고리로 건축 자재 전 분야가 화제가 됐다.

전시에 참가한 제이와이산업의 백마 공구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