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의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서울경향하우징페어 통해 오감만족
상태바
브론의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서울경향하우징페어 통해 오감만족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5.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브론(BLONE)이 다양한 형태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이며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다.

브론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아로마디퓨저 등 미세먼지로부터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특히 화이트와 블랙컬러의 제품으로 출시된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작은 사이즈에 강력한 미세먼지 차단이 특징인 제품으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브론은 이번 전시에서 웨에러블 공기청정기를 주력으로 선보여 주부 참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아이들이 착용하고 외부활동을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국내 최초 HEPA 11~12등급 5중 복합 필터가 탑재되어 있는 공기청정기로 외부와 내부 기압차 원리를 이용해 미세먼지 유입을 99%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필터의 녹색 살균면은 미국 PURAFIL사의 살균 기술로 병원균 및 필터 표면에 세균 증식을 제거 해주며, 흑색 활성탄 면은 일본과 독일의 활성탄 복합기술로 고속, 고효율 포름알데히드, TVOC를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더불어 부직포 보호면은 점착방지 스프레이 공정으로 되어 있어 2차 오염을 방지하고, 지속적 필터효과를 유지하는 효과를 준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전시회를 개최하는 건축박람회다. 춘계, 추계로 나뉘어 연2회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광주, 제주에서 세 번째 순회 전시를 마치고 세 번째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됐다. 다양한 건축자재는 물론 전원주택, 인테리어 관련 우수 기업들로 구성된 ‘경향하우징페어’는 230개사가 참가하며, 실내 450부스, 옥외 전시장 100부스 규모로 펼쳐졌다. 또한 실내에서는 l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 관련기기, 급수위생재,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주택설계시공, 홈 인테리어 등 12개의 카테고리로 건축 자재 전 분야를 선보였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