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월드IT쇼' 4일간의 일정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2019 월드IT쇼' 4일간의 일정 성황리에 종료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5.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4월24일 수요일부터 27일 토요일 까지 코엑스 A,C홀 에서 진행 되었던 월드 IT쇼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한국무역협회, 한국경제신문, 전자신문 등의 주관을 통해 진행 되었던 이번 전시는 ▲모바일&커뮤니케이션 ▲ICT 디바이스 ▲디지털콘텐츠.스마트 미디어 ▲가전& 홈어플라이언스 ▲융합 서비스 ▲보안기술 및 제품 의 전시품목을 통해 ICT가 이끄는 새로운 변화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 였다.

2019 월드IT쇼는 2008년부터 국내외 ICT 주요 기업들의 최신 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ICT 전시로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국내 기업들의 관련기술 및 전략 등을 알리고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홍보의 기회가 제공되어 “Smart innovation” 이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미리 경험 할 수 있었다.

전시회에는 현대자동차, SK텔레콤, KT, 퀄컴 등 국내외 주요 정보통신 기업 400개 사와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스마트시티, AI인공지능, loT사물인터넷, 자율주행차 등 최신 정보 통신 업체들이 참가하여 자사의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기업들은 해외 기업과의 1대1로 진행 된 상담을 통해 수출판로에 있어 계약을 맺게 되는 성과를 통해 해외 진출의 기회도 얻을 수 있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LG와 삼성이 참가하지 않아 이슈도 되었지만 대한민국 통신사의 라이벌인 SK와 KT가 전시장을 가득 채우는 화려함을 통해 5G 기술에 있어 선의의 경쟁을 펼쳐 참가한 관람객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와 재미 거리로 월드IT 쇼의 흥을 더했다.

더 자세한 전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