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브바이오, 성장 필수 영양소 함유 ‘케이밸런스’ 출시
상태바
셀큐브바이오, 성장 필수 영양소 함유 ‘케이밸런스’ 출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30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전문 브랜드 ‘셀큐브바이오’는 성장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케이밸런스’를 출시했다. ‘케이밸런스’는 청소년들의 성장과 뼈의 형성과 영양에 포커스를 맞추어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셀큐브바이오 케이밸런스’는 칼슘과 아연, 비타민B1, B2, B6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영양 균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모두 포함했다. ‘케이밸런스’ 연구진은 “전반적인 영양 균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편식하는 자녀도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 하였다”라고 밝혔다.

 

최근 전문가들에 따르면, 성장에 있어 유전적인 요인이 크다는 과거의 이야기와 달리, 후천적인 요인, 환경적인 요인이 성장에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연구결과가 밝혀졌다. 또, 한국 평균 키가 점차적으로 올라감에 따라, 자녀를 둔 부모들의 키성장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지대해졌다.

 

특히 성장기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아이의 전반적인 건강상태에도 영향을 미쳐 꼼꼼히 알아보고 먹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불어 ‘케이밸런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항상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셀큐브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 외에도 각종 할인 이벤트와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