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 챙기는 잠실 방이동 맛집, 대게요리전문점 ‘크래버대게나라
상태바
봄철 건강 챙기는 잠실 방이동 맛집, 대게요리전문점 ‘크래버대게나라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3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봄이지만 낮에는 초여름 날씨와 저녁에는 다소 쌀쌀한 날씨 덕분에 면역력이 비상인 시기이다. 이런 시기일수록 좀 더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면역력 한번 떨어지기 시작하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제일 접하기 쉬우면서 다양한 영양소와 맛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바로 대게요리에서 찾을 수 있다. 

 

잠실 방이동 맛집 크래버 대게나라에서는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특A급 대게를 사용한다. 자체 제작한 찜기를 이용해서 대게 특유의 비린내를 잡고 고소함과 담백함을 더해줘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게살죽, 찹스테이크, 사시미 등 다양한 메뉴들이 코스요리로 나와 다양한 음식들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고마운 음식이다. 

 

가장 주목해야 할 대게의 효능 중에는 키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키틴은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면서 지방이 신체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여서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한 여성분들에게 주로 발생되는 유방암을 대게의 키토산이라는 성분으로 예방할 수 있으며 고단백질, 저칼로리에 필수 아미노산 성분인리신 성분이 풍부해 뼈를 튼튼하게 해주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식품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대게의 효능과 맛 덕분에 가족외식장소 또는 회사 회식 장소로 많이들 대게를 찾고 있으며 크래버대게나라는 그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음식맛을 내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대게나라 관계자는 "대게를 먹기 위해서 멀리 나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질 좋고 맛 좋은 대게를 고객님들에게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드릴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뿌듯하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