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몸무게, 다른 몸매는 체지방과 제지방의 부피가 다르기 때문?
상태바
같은 몸무게, 다른 몸매는 체지방과 제지방의 부피가 다르기 때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레올로지 ‘빨간통다이어트’가 오는 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5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4차 방송까지 연속 완판 시킨 기록을 가지고 있는 콜레올로지가 이번에도 연속 매진될 지 주목받고 있다.

 

가희 몸매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콜레올로지는 ‘콜레우스 포스콜리’라는 천연 추출물 성분을 통해 제지방과 기초대사량은 늘리고 체지방은 감소시키면서 자연스럽게 몸매 라인을 가꿀 수 있다는 특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콜레올로지 관계자는 “부쩍 가까워진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많은 이들은 먼저 세운목표 체중까지 감량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올인하는 게 보통이다”라면서 “하지만 몸무게만 줄인다고 아름다운 라인의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건 아니다. 같은 몸무게라 할지라도 전혀 다른 몸매라인을 볼 수 있는데, 중요한 것은 몸무게의 수치가 아닌 구성이다”라고 설명했다.

 

우리 몸에는 체지방과 체지방을 제외한 장기, 뼈, 근육, 뇌의 총합인 제지방이 있다. 그중 제지방은 체지방과 비교해 같은 무게일지라도 부피가 더 작기 때문에 제지방의 비율이 높을수록 건강하고 날씬한 라인의 몸매가 된다는 것이다.

 

관계자는 “단순 무게만이 아닌 제지방을 높이는 것이 몸매관리의 핵심이 된다”면서 “건강기능식품 콜레올로지는 하루 두알 섭취만으로 제지방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차 방송까지 연속 완판시킨 콜레올로지가 이번 방송에서도 기록을 갱신할 지 업계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