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디자인구디의 무인스터디카페 라센트, 프랜차이즈박람회 관심 가득
상태바
좋은디자인구디의 무인스터디카페 라센트, 프랜차이즈박람회 관심 가득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4.3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좋은디자인구디(대표 정재훈)가 무인스터디카페 라센트 브랜드를 선보여 매경 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무인스터디카페 라센트는 화이트와 그린 컨셉의 컬러를 인테리어에 적용하여 안정감과 편안함이 느껴지도록 했고, 싱글 스터디룸과 스터디 존, 라운지 등의 구성으로 쾌적한 스터디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무인시스템 키오스크로 사용자가 줄을 설 필요도 없고 자리 예약, 결제, 매장매출관리 등 모바일 하나로 해결이 가능하게 했다.

무인시스템이기 때문에 매장에 수시로 나갈 필요가 없으며, 인터넷이 끊기거나 키오스크 고장, RF카드와 핸드폰 분실 등의 상황에서도 자체 개발한 완벽한 출입통제 시스템으로 매번 매장에 나가지 않아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전단지 홍보 역시 배포하고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원스톱으로 구성했고, 국내 유일의 전단지 할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광고 효과는 높였다.

좋은디자인구디는 본래 프랜차이즈, 개인 브랜드 등의 창업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프리미엄 키즈카페 시장에서 신개념 창업솔루션을 도입해 40여개 지점을 컨설팅 및 창업 지원했고, 그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각 분야별 2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모여 새로운 프랜차이즈 창업모델을 제공하며 꾸준한 성장을 함에 따라 최근 자체 브랜드인 무인스터디카페 라센트를 런칭했다.

라센트 관계자는 “본사 고정비용 등 비용적 부담을 덜기 위해 최신 3세대 키오스크 유지관리비용 무상지원과 인테리어 비용 원가 제공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하며, “또한 고정지출이 없기 때문에 비용적, 시간적 부담 없이 누구나 가맹점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19 매경 창업&프랜차이즈쇼는 경기도 지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로,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관계자 및 업계 종사자, 예비창업자들의 적극적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라센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