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5월 프로모션... 서울재즈페스티벌 티켓 걸었다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5월 프로모션... 서울재즈페스티벌 티켓 걸었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내 ‘페스티벌룩 고르기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5명에 증정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재즈페스티벌 티켓 증정 등 5월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축제의 달 5월을 맞이해 ▲서재페(서울재즈페스티벌 2019) 1일권 티켓 경품 이벤트를 비롯 ▲라탄백 팝업 스토어 ▲아웃도어 상품 행사 ▲지역 나들이 명소 협업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5월 7일부터 12일까지 갤러리아 SNS 채널 인스타그램에서는 ‘페스티벌룩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월 25일(토) ‘서재페(서울재즈페스티벌 2019)’ 1일권 티켓(5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는 인스타그램 페스티벌룩 고르기 이벤트를 통해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슈즈, 모자, 원피스 등 축제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조합해 다양한 페스티벌룩을 선보인다. 고객은 페스티벌룩들 중 마음에 드는 룩을 선택, 페스티벌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아이디)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이벤트 외에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에서는 5월을 맞아 ▲라탄백 팝업 스토어 ▲아웃도어 상품전 ▲지역 나들이 명소 협업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탄백 팝업 스토어로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5월 1일에서 29일까지 ‘카주 런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카주 런던은 브라질에서 직접 재배 및 공수한 천연 고급 라탄을 이용하여 100% 수작업으로 라탄백을 제작하며 이번 시즌에는 여름 코디의 맵시를 끌어올리기 위해 과일, 열대 식물 등의 디자인으로 프레쉬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캠핑족을 위한 아웃도어 상품전으로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디스커버리 라이프스타일 코디 제안전을 진행한다. 수원점에서 23일까지 열리는 아웃도어 캠핑 제안전에는 라푸마, 아이더, K2가 참여한다.

지역 나들이 명소와의 협업 프로모션으로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 5월 31일까지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 포함) 소지 고객 중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 또는 대전 유명 나들이 장소(오월드, 아쿠아리움, 국립중앙과학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타임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