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약손마을 김광연 원장, ‘2019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힐링치유부문 수상
상태바
행복한 약손마을 김광연 원장, ‘2019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힐링치유부문 수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약손마을 김광연 원장이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주최한 ‘2019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9일 국회 본관 3층 귀빈실에서 열린 ‘2019년 4차산업 신지식인대상’ 시상식에서 김광연 원장은 오랜 기간 동안 기 치료와 대체의학을 공부하며 우리 몸에 이롭고 도움이 되는 육체와 정신 단련을 통해 병약한 이들의 재활을 도와 온 공로로 힐링치유 부문을 수상했다.

김 원장은 현재 경기도 안산에 행복한 약손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4차산업신지식인 대상위원회 측은 “4차산업시대를 맞이해 더 나은 미래를 개척하는 퍼스트 무버로서 인간답게 살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가 인정된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백혈병 환아, 자폐증 환자 등 20년간 1000여명의 치유에 힘쓰며 특히 어린 환아들의 뇌 문제에 대한 치유와 도움을 위해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김광연 원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