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 안전문화 정착 위해 팔걷어... 화재·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상태바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 안전문화 정착 위해 팔걷어... 화재·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4.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에서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현재 롯데자산개발은 시그니쳐타워의 자산관리를 맡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은 물론 입주사 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올바른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광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입주사 직원들에게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 및 화재시 대처 방법의 내용이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안전의 생활화를 강조했다. 

캠페인 후에는 빌딩 각 층을 돌아보면서 소화기 위치 및 상태를 점검하기도 했다.

그동안 이광영 대표이사는 사업장을 발로 뛰며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가(왼쪽 첫번째) 지난 4월 26일(金)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에서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롯데자산개발>

지난 2월에는 임대주거사업장 ‘어바니엘 염창역’에서 1일 숙박을 하며 주거공간, 상업시설, 옥상정원 등 현장 점검과 함께 직원들에게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또, 롯데월드몰 및 롯데몰 등 대형 쇼핑몰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고객 동선은 물론 후방 시설까지 쇼핑몰 전반을 체크하며 안전사고 대비에 직접 나서고 있다.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는 “안전은 혼자 지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가 함께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안전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