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준이 ‘집에서 쓰는 좋은 침구’는? 월드홈닥터 '어싱 닥터프렌드 매트'로 밝혀져
상태바
배우 이동준이 ‘집에서 쓰는 좋은 침구’는? 월드홈닥터 '어싱 닥터프렌드 매트'로 밝혀져
  •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4.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TV 아침마당 캡쳐>

최근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이동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태권도 국가대표선수에서 영화배우, 그리고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동준은 전성기 못지 않은 젊고 밝은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파란만장한 이동준의 이야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10년간 투병중인 가수 방실이의 근황이다. 최근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 방실이에 대해 이야기 한 이동준은 "방실이가 아프다니까 내가 도와줘야한다. 최근에 제가 쓰고 있는 침구가 있는데 참 좋더라. 그래서 선물하기도 했다"고 밝혀 방실이와의 친분을 전했다.

 최근 이동준씨의 방송이 화제가 되면서 방송에서 언급한 침대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 언급한 제품은 매트리스 제품으로 월드홈닥터의 어싱매트인 ‘어싱 닥터프렌드 매트’ 이다. 국내 최초로 ‘어싱’기술을 접목한 매트 개발 및 발명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월드홈닥터가 출시한 제품이며, 한의학에서 건강 유지와 질병 예방, 치료를 위한 중요 원리로 알려진 ‘음양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사진출처 월드홈닥터><사진제공 SB미디어>

‘어싱 닥터프렌트 매트’는 휴대폰, 노트북 등의 전자파로 인해 과도하게 늘어난 양전류가 인체의 조화를 깨뜨리는 생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30년에 가까운 ‘어싱’기술 개발을 통해 최근 상용화 되어 출시되었다.

월드홈닥터가 선보이는 ‘어싱’은 지구 표면에 존재하는 에너지에 우리 몸을 연결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인체는 1차원적으로 야외에서 맨발로 걷거나 앉아 있기 등을 통해 대지의 자연적인 치유에너지를 우리 몸 속에 전달해 주는 것으로 에너지의 균형을 이룰 수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어싱 제품을 몸을 접촉한 상태에서 잠을 자거나 일을 하는 것으로 비슷한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싱 닥터프렌드 매트’를 사용하며 느낄 수 있는 가시적인 효과중 하나로 수면중 체온 유지 기능이 있다. 수면 중 인체의 온도가 항상 36.5°를 유지할 수 있도록 온열생리학작용을 활용한 것으로, 인체의 에너지가 균형감 있고 활발히 활동하게 해줘 기초 대사력을 유지시키고 안정된 수면을 돕게 한다.

월드홈닥터 관계자는 “가수 이동준씨가 효과를 보신 이후 저희 제품의 홍보모델로도 활동해 주시고 있으며, 방실이씨에게도 선물해주신 것으로 알고 있다. 월드홈닥터는 ‘출산장려캠페인’, ‘공주대학교 발전기금 기탁’, 산업협력을 통한 ‘K-Medical 세계화 프로젝트 진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봉사활동을 펼치던 중 이동준씨와 인연을 맺게 되어 함께 하게 되었다. 앞으로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편안한 생활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프렌드를 선보이는 월드홈닥터는 1996년 설립된 친환경 대체의학 전문 기업으로서 2014년에는 ‘명가명품’ 의료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 2월에는 품질인증 Q-Mark를 획득했다. 또한 같은 해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이동준씨의 선행으로 알려진 ‘건강한 침구’를 선보이는 월드홈닥터와 어싱 관련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