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부모님 효도여행 위한 무릎관절영양제 '그린 글루코사민'
상태바
가정의 달 부모님 효도여행 위한 무릎관절영양제 '그린 글루코사민'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6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웰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 내외 효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부모님 선물로 ‘하이웰 그린 글루코사민’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상품을 고를 때는 부모님 연령대와 건강 상태에 알맞는 것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며 체력 소모에 대비해 미리미리 함께 챙겨야 할 것들이 많다. 자칫 효도여행을 다녀오신 후, 몸살이나 관절 건강이 되려 안 좋아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해외여행을 준비한다면 해당 국가의 기후와 풍토를 꼼꼼하게 살펴 보고 준비해야 건강한 효도여행이 될 수 있다.

 

간절기 스웨터나 바람막이 점퍼와 비타민을 비롯 부모님 연령대에서 필요한 건강식품도 함께 챙기면 금상첨화인데, 평소에 부모님이 관절 건강이 좋지 않았거나 관절 건강에 신경을 써야하는 나이라면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미리미리 챙기면 좋다.

 

관절은 물렁뼈라고 하는 연골과 얇은 활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연골은 뼈와 뼈 사이의 완충역할을 하며 활막은 그 안의 활액이라고 하는 성분이 이들 뼈와 뼈 사이에서 윤활유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관절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초록입홍합과 글루코사민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초록입홍합은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타우린이 고루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관절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록입홍합을 많이 먹는 뉴질랜드의 원주민 마우리족 사람들에게는 관절염이 전혀 없다는 사실도 증명된 바 있다.

 

시중에는 초록입홍합에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성분을 황금분할로 결합한 제품도 유통되고 있어 참고하면 좋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웰 그린 글루코사민의 경우 초록입홍합과 글루코사민을 하나의 식물성 캡슐에 담아 위장 기능이 떨어지는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신규 회원 가입 시 주어지는 쿠폰과 적립금까지 활용하면 더욱 알찬 가정의 달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