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 키워 기초대사량 증가” 콜레올로지, 오늘 밤 11시 50분 CJ홈쇼핑 론칭
상태바
근육량 키워 기초대사량 증가” 콜레올로지, 오늘 밤 11시 50분 CJ홈쇼핑 론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통다이어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레올로지를 오늘 25일 CJ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몸매관리 효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콜레올로지가 롯데홈쇼핑 4차 완판기록에 힘입어 CJ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는 것이다. 

연예인 가희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콜레올로지는 크레용팝 엘린, 유튜버 향이 등이 추천하는 몸매관리 비결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업계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의 신화를 쓰고 있는 콜레올로지가 CJ홈쇼핑에서도 그 여세를 몰아갈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푸드올로지에서 출시한 콜레올로지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가꾸어줄 수 있도록 원료부터 꼼꼼히 신경쓴다는 점에서 호평받는 제품이다.

제품 관계자는 “무리한 운동이나 단식에 의존하는 기존 몸매관리 방법은 당장의 체중 숫자는 감소시킬 지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제지방과 기초대사량을 감소시키고 체지방이 늘어나게 되면서 몸의 두께와 라인이 망가지는 것은 물론 건강도 해치게 된다”고 조언했다. 

이어서 그는 “몸무게의 숫자에만 집중하는 경향을 갖는 이들이 많은데, 아름다운 몸매의 핵심은 몸무게의 숫자가 아닌 몸무게의 구성에 달려 있기 때문에 제지방의 비율을 높여야 한다”고 설명했다.

체지방을 제외한 근육, 뇌, 장기, 뼈 등의 무게를 말하는 제지방 비율이 높을수록 자연스럽게 에너지소비량인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체지방도 자연스럽게 감소시켜 주는 것이다.

콜레올로지는 하루 두 알 섭취로 이러한 제지방 증가에 도움 받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