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비, 꽃송이버섯 기반 ‘엔케이인크래더블’로 샵이오몰 런칭행사 참가해 눈길
상태바
스마트에프엔비, 꽃송이버섯 기반 ‘엔케이인크래더블’로 샵이오몰 런칭행사 참가해 눈길
  •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4.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농업회사법인 스마트에프엔비(대표 심승용)가 꽃송이버섯 추출물인 베타글루칸 성분을 토대로 만들어지는 ‘엔케이인크래더블’ 2종을 상생하는 판매와 구입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는 샵이오(#25)쇼핑몰 오프라인 런칭 행사를 통해 선보였다.

스마트에프엔비가 선보이는 ‘엔케이인크래더블(NK.INCREDIBLE)은 꽃송이버섯의 주성분인 베타글루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다른 버섯류에 비해 3~5배 많은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한 꽃송이버섯의 활용성을 효과적으로 끌어낸 제품이다.

꽃송이버섯의 주요 성분인 ‘베타글루칸(β-glucan)은 면역기능 강화, 항암, 항산화, 피부재생, 당뇨증상 호전과 기억력 회복, 치매 등의 효과를 가진 식이섬유로서 스마트에프엔비는 이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식품, 화장품 등을 개발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 엔케이인크레더블은 발포정 상태로 선보이는 베타글루칸 제품으로 물이나 탄산수, 기타음료와 함께 기호에 맞춰 섭취할 수 있다. 탄산이 포함되어 있어 청량감을 주며 비타민과 아연등을 포함한 기능성 제품으로, 이와 함께 선보이는 ‘엔케이인크레더블 CEO’는 물이나 음료가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필름 형태 출시되었다.

스마트에프엔비 관계자는 “꽃송이버섯의 주요 성분인 베타글루칸을 많은 분들이 보다 쉽게 만나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엔케이인크레더블은 꽃송이버섯의 베타글루칸 성분 상품화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이를 더욱 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결과 발포정과 구강필름 형태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쉽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에프엔비는 이밖에도 건강기능식품과 반려동물 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