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상태바
롯데건설,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 윤영식 기자
  • 승인 2019.04.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미래 도약 및 상생협력 위한 동반성장 협약 체결...우수 파트너사와 안전관리 우수사 시상으로 파트너쉽 강화

롯데건설(하석주 대표이사)은 24일부터 1박 2일의 일정으로 롯데부여리조트에서 2019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하고,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

이 행사에는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과 약 57여 개의 우수파트너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파트너사 정기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대련건설 등 3개사에 대한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을 포함하여 총 53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을 했다.

또한, 안전한 시공 및 건설 공헌에 기여한 ㈜기상엔지니어링 등 6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파트너사’시상을 하고, 금강가구㈜등 3개사에는 품질 하자 평가 우수실적 관련으로 C/S 우수상을 수여했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며, 지난 롯데건설의 눈부신 성장은 파트너사와 한마음으로 협심하여 이룩한 성과임을 강조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는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함께 가는 친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시상을 마치고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와 파트너사를 대표하여 마천건설 김평화 대표이사가‘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롯데건설과 파트너사는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준수와 상생 협력을 통해 상호 간의 지속 성장 강화를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오찬을 함께 하며 지난 60년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찬 후에는 단체활동을 진행하며 동반성장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활발한 논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와 마천건설 김평화 대표이사가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제공>

 

윤영식 기자  wcyou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