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아버지 선물 추천... 남성 활력 영양제 쏘팔메토, 라이코펜, 옥타코사놀 한번에
상태바
가정의 달 아버지 선물 추천... 남성 활력 영양제 쏘팔메토, 라이코펜, 옥타코사놀 한번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이웰코리아.

 

 

 

 

명절 등 정기적으로 선물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있다. 상대방에게 맞는 선물을 고르느라 좀 더 고민이 되는 시기가 바로 가정의 달 선물이다. 가족에게 하는 선물이다 보니 의례적인 선물 보다는 좀 더 정성이 담기고 대상에게 필요한 것을 하고 싶은 마음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가정의 달 아버지 선물을 추천받고 싶다면 중년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및 남성 활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눈여겨보면 좋다. 대부분의 남성은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이 커진다. 50대에는 50%가 60대는 60%, 70대 이상은 70%가 전립선이 커지는 전립선 비대증이라는 연구 결과는 이젠 흔한 상식이 됐다.

 

그만큼 전립선 건강과 중년 남성의 건강은 직결돼 있다. 딱히 전립선 비대증까지는 아니더라도 노화로 인해 전립선 기능이 약해지는 것을 고려해 전립선 기능을 포함 전반적인 건강에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성분이 포함된 것을 고르면 금상첨화다. 

 

시중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성에게 적합한 선물로 전립선 및 남성활력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참고하면 좋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2019년에 새롭게 출시한 하이웰 맨즈파워의 경우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쏘팔메토를 중심으로 남성활력에 좋은 성분들이 구성돼 있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맨즈파워의 중심 성분을 살펴보면 쏘팔메토, 라이코펜, 옥타코사놀이다.  

 

쏘팔메토는 이미 중년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잘 알려진 식품으로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섭취해온 천연 야자수로 수명이 700년 이상되는 식물에서 추출한 식품이다.  현대 의학에 의해 쏘팔메토의 다양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남성들의 전립건 건강을 위한 필수 식품으로 알려지게 됐다.

 

하이웰 맨즈파워에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로르산이 115mg 함유 되어 있으며, 로르산은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열매 추출물’에 함유된 유효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체시험을 통해 소변속도 및 야뇨개선 등의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이다.

 

여기에 잘 익은 토마토에서 추출한 라이코펜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1일 섭취량 기준 6mg 들어있다. 서양 속담에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의 얼굴이 파랗게 질린다.”고 했다. 잘 익은 토마토가 의사들의 수입을 줄어들게 할 정도로 좋다는 의미이다.

 

또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이 1일 섭취량 기준 20mg 함유되어 있다.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추출물로 철새의 장거리 여정에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대표성분으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하이웰 맨즈파워에는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및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까지 들어 있어 중년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전방위적으로 들어 있는 남성 활력 복합기능 보충용 제품이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뉴질랜드 건강선물전'을 실시하고 있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정기 이벤트로 자사의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최고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회원 가입 시 주어지는 쿠폰과 적립금까지 활용하면 더욱 알찬 가정의 달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히 살펴보고 참고하면 좋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