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악기샵, 어린이날 맞이 영창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특별 할인전 열어
상태바
명품악기샵, 어린이날 맞이 영창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특별 할인전 열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온오프라인 악기 쇼핑몰 명품악기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와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1년 중 가장 큰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 몰 패션관 1층 특설행사장과 용산 아이파크 몰 4층 영창뮤직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특별 할인전에서는 최상급 건반 터치감과 리얼한 사운드로 현재 전자피아노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와 신디사이저를 모두 전시한다.

피아노 본연의 사운드에 충실한 디지털피아노 RG110, RG1S, RG2F, RG2W 등 RG시리즈와 스테이지형 디지털피아노 KA90, 최신 LENA 칩으로 업그레이드 된 커즈와일 CUP320과 CUP310 NEW 모델, 그리고 전문연주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1, SP6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최신 디지털 피아노 전시 및 리퍼상품을 최대 4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영창 본사에서 공식 인증하는 영창 중고피아노 YPOP를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며, 모든 어쿠스틱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소음방지용 방진캐스터를 피아노 배송시 무료로 설치하고, 늦은 밤에도 헤드폰으로 피아노 연주를 할 수 있는 영창 사일런트 MLSa 장치를 특별 할인가로 장착 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일 10명 선착순으로 교육용 리코더를, 디지털 피아노 구매고객과 어쿠스틱 피아노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5,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명품악기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비싼 가격 때문에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업라이트 피아노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파격적인 할인가로 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중 판매된 피아노는 전국으로 무료배송 되며, 가격 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명품악기샵과 영창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