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창업아이템? 네모오징어, 1금융권 대출 지원 및 소액창업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창업아이템? 네모오징어, 1금융권 대출 지원 및 소액창업 프로모션 눈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주)네모비앤에프는 자사 브랜드 네모오징어 체인점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제1금융권 대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하나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업계에서 유례없는 저금리 신용대출(최대 1억5천만원)을 지원한다는 소식에 자금부족으로 음식점창업의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 및 업종전환창업을 고려중인 요식업 자영업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가맹비 1000만원 보증금 500만원 면제 인테리어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하여 체인점 창업의 진입문턱을 크게 낮춘 것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요식업 매장을 리뉴얼 또는 업종변경창업할 경우에는 최저 2000만원부터 체인점 개설이 가능하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는 갑오징어를 주재료로 한 갑오징어불고기, 갑오징어명란불고기, 갑오징어해물로스, 갑오징어연포탕, 갑오징어초무침, 갑오징어숙회 등 일품요리를 선보이며 과포화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블루오션창업아이템으로 강점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남자소자본창업 및 여자소자본창업을 찾는 분들에게 요즘 뜨는 체인점, 유망프렌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불경기에 자금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소액창업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달 초 오픈한 가락점의 경우 기존 족발 체인점을 리뉴얼한 케이스이며 프랜차이즈 고기집 창업 직전에 네모어징어 체인점으로 변경한 사례 포함, 현재 점포 선정중인 예비 점주님들이 다수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모오징어는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 창업설명회 및 무료시식 프로그램를 운영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신청 및 체인점 개설 상담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