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만나는 자연 그대로의 맛, 안산 맛집 ‘대게나라’ 4월 생일 이벤트 열어
상태바
도심에서 만나는 자연 그대로의 맛, 안산 맛집 ‘대게나라’ 4월 생일 이벤트 열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날에나 먹던 대게요리를 대중화시키며 안산 미식가들의 발길을 모으는 맛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가족외식장소는 물론이고 품위있는 접대가 필요한 비즈니스모임, 직장인 회식 장소로 인기를 모으고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으로도 찾는 이들이 많은 크래버대게나라 안산점 얘기다.

이곳은 물류, 재고, 관리까지 직접 원스톱으로 운영해 최상급 생물을 실속있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자연 그대로 싱싱한 생물 상태로 보관하는 대형수족관에서부터 식재료의 품질과 신선도를 중시하는 영업 방침이 느껴진다.

단골 손님 한 사람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품격있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파티션홀과 개별룸 , 단체석 등이 잘 갖춰져 모임 장소로 자주 이용한다”고 했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는 싯가로 판매하는데, 주문 즉시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쪄내어 부드러운 식감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데다 먹기 좋게 손질까지 해줘 누구나 부담없는 식도락이 가능하다.

메인요리 외에도 차려지는 음식들이 다채롭다. 게살죽, 샐러드, 해초, 사시미, 볶음류, 튀김류, 탕류,게살볶음밥 그리고 후식까지 코스식으로 한상차림 음식들이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로 눈부터 감동시킨다.

한편 크래버대게나라 안산점은 4월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회케익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클래식한 디너메뉴 외에 실속 있는 런치정식과 간단식사 메뉴들로 가성비 외식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