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은 미리준비하자 -닥터프렌드 어싱매트
상태바
다가올 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은 미리준비하자 -닥터프렌드 어싱매트
  • MICE팀 최희남 기자
  • 승인 2019.04.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월드홈닥터 어싱매트>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 가족 행사가 많은 5월은 ‘가정의 달’로 불린다. 다가오는 5월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5월 8일 어버이 날이 다가오면서 부모님의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자녀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 어싱매트가 자녀들의 선물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부모님들에게 중요한 수면의 질과 함께 건강을 지켜주는 어싱 기술이 적용돤 매트를 통해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닥터프렌드가 기업 슬로건으로 선보이는 ‘어싱’은 지구 표면에 존재하는 에너지에 우리 몸을 연결하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이는 야외에서 맨발로 걷거나 휴식을 취하며 대지의 자연적인 치유에너지를 우리 몸 속에 전달해 전자기기로 인해 팽배해진 인체의 양전기 에너지를 줄이고 음전기 에너지를 받아들여 균형을 잡도록 해준다.

하지만.바쁜 일상속에 자연과 접할 기회가 줄어든 현대인을 위해 닥터프렌드는 어싱기술을 통해 자연적인 에너지 조화를 이루도록 도와준다. 어싱 제품을 통해 잠을 자거나 생활을 하며 몸속의 양전류를 배출함으로서 자연과 함께 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기능성침구세트’의 ‘어싱매트’의 가장 큰 강점은 인체의 음양을 조화롭게 하는 것이다. 한의학에서 음양이론은 건강 유지와 질병 예방을 위한 중요한 원리로 알려져 있다. 이 음양이론은 인체가 나타내는 생리현상과 질병현상을 인식하는 방법이 되기도 하고, 이를 토대로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도 있다.

‘어싱매트’를 통해 수면시의 체온을 유지해주는 온열생리학작용의 효과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정상 에너지가 활발히 활동케 해 기초대사력을 유지시켜 주어 편안하고 안정된 수면을 도와준다.

어싱매트와 알레르기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닥터프렌드(Doctor-Friend) ‘기능성침구세트’도 인기를 얻고 있다. ‘기능성침구세트’는 월드홈닥터가 선보이는 침구류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다. 알레르기 방지 신기술 원단을 사용한 기능성 침구로, 친환경 MODAL 소재를 사용한 커버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을 주기 때문에 불면증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효과적이다.

보름 남짓 남은 어버이 날, 부모님께 닥터프렌드의 '어싱매트' 나 ‘기능성침구세트’를 통하 건강한 숙면을 선물해 보도록 하자.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