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50% 신장... 고객 감사 행사 진행
상태바
GS수퍼마켓, 상생 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50% 신장... 고객 감사 행사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100개 파트너사와 400여개 상품으로 확대 계획
유통업계 최초로 우수 중소기업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표기해 상생 브랜드로 알려진 GS수퍼마켓 PB ‘리얼프라이스’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유통업계 최초로 우수 중소기업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표기해, 착한 브랜드로 알려진 GS수퍼마켓의 상생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의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1분기 매출이 출시 초기 3개월 기간 대비 248%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고 23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매출 신장 기념과 제2의 도약을 위한 고객 감사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

‘리얼프라이스’는 우수 중소 기업과 손을 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해, 착한 브랜드, 상생 브랜드로 생산업체와 고객들에게 함께 호응을 얻는 동시에 상품 가격을 NB 브랜드 상품 대비 70% 수준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까지 63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220여개의 상생 상품을 개발했다.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판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연말까지 2배 이상의 파트너사와 400여개 이상의 상품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또 끊임없는 성원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30일까지 꽝 없는 100%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원이상 구매하는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를 증정한다.
대표적인 판매 상품으로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1974우유900ML 2개 기획을 2980원, 종이컵 박스(30개*20입) 6000원에 판매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감자칩(허니버터맛) 980원, 아몬드초콜렛(450G) 8480원, 사골곰탕(500G) 1290원에 구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감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GS수퍼마켓을 방문하면 GS출범 14주년 행사 2탄을 통해 더욱 많은 행사 상품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살(500g)을 각 9900원, 진짜 맛있는 호박고구마(1.2kg/봉)를 698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달콤한 수박(5kg이상/6Kg이상)은 행사카드(KB국민/신한/현대/팝카드)로 구매시 1만5800원/1만8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 가격적인 메리트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 PB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