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기후난민 어린이들 위한 ‘희망T 캠페인’ 참여
상태바
KB증권, 기후난민 어린이들 위한 ‘희망T 캠페인’ 참여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4.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이 직접 그린 티셔츠 2,000여개 및 영양결핍치료식 7,000개 기부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기후난민 어린이들을 위한 ‘희망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3일밝혔다.

‘희망T 캠페인’은 지진과 태풍 등 자연재해로 고통 받는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희망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를 직접 만들어 전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어린이들 4명 중 1명은 기아상태로 영양결핍에 시달리고 있어 영양결핍치료식 7일분도 함께 전해진다.

번 활동은 작년 5월과 올해 3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KB증권 본사 및 전국 지점에서 임직원 1,000여명이 참여해 희망과 용기 가득한 티셔츠 2,000여개를 완성했다. 완성된 티셔츠는 재난구호단체 희망브리지를 통해 네팔, 몽골, 파키스탄 등 해외 지역에 영양결핍치료식 7,000개(1개당 7일분)와 함께 전달됐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계속되는 기후변화로 어리고 힘없는 아이들이 고통 받아 가슴이 아프다”며, “티셔츠에 그린 그림같이 밝고 희망차게 자라나길 바라고 앞으로 환경보호에도 힘쓰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KB증권 한 관계자는 “이번 활동으로 1,000명이 넘는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B증권은 이외에도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孝 드림 카네이션’ 만들기, 국내 및 해외 교육환경 개선을 돕는 ‘무지개교실’등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임직원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동반성장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