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시그니쳐타워서 플리마켓 개최
상태바
롯데자산개발, 시그니쳐타워서 플리마켓 개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4.2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공간 내 플리마켓 운영...20여 셀러 참여

롯데자산개발이 오피스 공간 내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롯데자산개발은 오는 5월 3일까지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 지하 1층 시그니쳐몰에서 ‘엉클스 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주로 쇼핑몰 같은 유통시설에서 진행했던 플리마켓과 다르게 이번 플리마켓은 오피스 공간에 들어서 눈길을 끈다. 

시그니쳐타워 입주사 직원들은 식사나 휴식 시간 등 짧은 시간을 활용해 업무 공간에서 쇼핑을 하는 이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먹거리부터 패션, 주얼리 등 여러 분야의 20여 셀러들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간식(한과, 누룽지, 옛날 과자 등)을 판매하는 ‘달콤삼삼’, 팔찌, 시계와 자동차 키홀더 등을 취급하는 잡화 브랜드 ‘더잼마’, 반려동물 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멍문이’ 등이 고객을 맞는다.

윤원주 롯데자산개발 LM 사업팀 MD는 “시그니쳐타워 입주사 직원들이 업무 공간에서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플리마켓을 마련했다”면서 “오피스족들이 쇼핑 공간을 방문하는 수고 없이 오피스 빌딩에서 이색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자산개발은 시그니쳐타워의 상업공간을 개발하는 LM(Leasing Management)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18일 시그니쳐타워 지하 1층에 유명 맛집을 한데 모은 시그니쳐몰을 오픈하며 성공적인 첫 발을 뗐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