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통다이어트, 롯데홈쇼핑 4회 연속 매진 기록
상태바
빨간통다이어트, 롯데홈쇼핑 4회 연속 매진 기록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올로지의 건강기능식품 콜레올로지가 지난 21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4차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최근 가희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빨간통다이어트로도 눈길을 모은 콜레올로지는 ‘콜레우스포스콜리’가 주성분이다. 단순히 지방만 빼는 것이 아니라 제지방과 에너지소비량인 기초대사량을 함께 높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전해진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몸무게 수치를 줄이는 것보다 제지방을 높이는 것이 성공적인 몸매관리의 핵심이다.  제지방이 높아지면 자연스럽게 제지방의 에너지소비량인 기초대사량도 증가하며, 기초대사량이 높을수록 우리 몸에 지방이 축적되지 않고 소비되는 양이 커져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건강한 몸매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빨간통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먹으면서 뺀다’는 슬로건에 맞게 하루 2알 섭취라는 간단한 방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4차 방송 연속 완판에 힘입어CJ홈쇼핑 첫 론칭도 앞두고 있다”고 며 “보다 좋은 구성과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