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지구의 소중함 강조한 ‘지구의 날’ 기념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가든, 지구의 소중함 강조한 ‘지구의 날’ 기념 패키지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2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 호가든 마을 상징 패키지 디자인
호가든이 캔맥주와 전용잔을 조합한 ‘지구의 날’ 기념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선보인다.

지구의 날을 맞아 호가든이 특별한 패키지를 내놨다.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캔맥주와 전용잔을 조합한 ‘지구의 날’(4월 22일) 기념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호가든 ‘지구의 날 패키지’는 벨기에 호가든 마을을 상징하는 성 고르고니오(St. Gorgonius) 교회와 호가든의 주 원재료인 오렌지를 형상화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지구의 날’을 맞아 ‘모두 한마음이 되어 우리 지구의 소중함을 생각해보자’는 문구도 표기했다.

호가든 500ml 캔 4개와 호가든 전용잔 1개로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1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호가든은 대형마트에서 ‘지구의 날’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종이 재질로 만든 미니 화분 ‘호가든 에코팟(Eco Pot)’ 증정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 정취를 자랑하는 호가든 마을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며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로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이 함유돼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즐기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