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디지털 케이블TV 통해 ‘독립영화 개봉관’ 출시
상태바
홈초이스, 디지털 케이블TV 통해 ‘독립영화 개봉관’ 출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4.2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 미개봉 된 다양한 독립영화를 5월부터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게 됐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독립영화 개봉관’를 론칭하고 매월 다양한 미개봉 독립영화를 국내 최초∙단독으로 무료 서비스한다고 22일 밝혔다.

홈초이스는 지난 2012년부터 7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서울독립영화제 공식 후원 활동에 이어 국내 독립영화 시장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독립영화 개봉관’을 론칭하게 됐다.

해당 개봉관을 통해 국내 미개봉 독립영화 VOD 10편을 5월 첫공개하며 이후 매월 다양한 미개봉 독립영화를 지속적으로 수급해 독립영화 활로 개척에 앞장설 예정이다.

‘독립영화 개봉관’이 첫 론칭 되는 5월엔 부산국제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 DMZ국제다큐영화제 등 국내 대표 영화제의 수상 및 상영 이력을 가진 <너는 결코 서둘지 말라>, <벼꽃>, <소년, 달리다>, <열일곱살의 버킷리스트>, <표정들> 등 작품성 높은 장편영화와 다양한 단편영화가 공개된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독립영화 개봉관을 통해 극장 개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한국영화들이 관객을 만나는 기회를 얻고 더 나아가 숨겨진 영화의 가치를 발견하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보다 많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다양한 독립영화를 만날 수 있도록 해당 개봉관을 역점적으로 홍보하고, 서비스 규모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