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가전
로엘 공기청정기 7WAY, 오픈마켓 11번가 공기청정기 부분 1위로 성능 증명

<사진출처 - 11번가><사진제공 SB미디어>

따뜻한 봄 기운과 함께 벚꽃 등 봄꽃들이 만개하고 있는 4월, 생활가전 브랜드로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로엘(ROEL)의 7중 공기청정기 7WAY 가 4월 19일 기준 오픈마켓 11번가의 공기청정기 부분 판매 1위에 선정되어 인기를 인증했다.

 겨울철 추운 날씨 탓에 제대로 된 환기를 못해 집안 곳곳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는 4월이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제대로 환기조차 못하고 있는 가정들이 많아지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과 가성비의 공기청정기를 여러대 설치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공기청정은 물론 냄새제거까지 가능한 로엘 7WAY 공기청정기가 꾸준한 인기와 판매 완판 등을 달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엘의 7WAY는 5개의 필터와 2개의 공기청정 기능을 통해 총 7단계로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프리 필터’, ‘저온촉매 필터’, ‘활성탄 필터’, ‘향균 필터’, ‘헤파 필터’ 등 5단계 복합필터와 ‘UV살균’기능, 이온 발생의 ‘숲 모드’까지 총 7가지의 공기청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기본 필터 기능인 ‘프리 필터’는 동물의 털, 보푸라기, 머리카락 등을 먼저 걸러주고 2, 3단계 필터의 수명을 늘려주며, 간편하게 물 세척이 가능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가스 분해 필터인 ‘저온촉매 필터’는 담배냄새, 음식냄새 등 각종 생활 악취를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한다.

7WAY 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특징은 ‘UV살균램프’ 기능으로 빨래를 태양광에 말려 일광 소독을 하는 원리 그대로 기기 내부에 UV 램프를 내장해 필터에 걸러진 각종 세균을 자외선을 통해 살균해주는 기능이다. 젊은 주부들이 아기 젖병을 소독 하거나 어르신들이 빨래를 태양광에 말리는 ‘일광건조’ 원리를 사용한 것으로 일부 고급 기종의 공기청정기에만 내장되는 기능이다.

여기에 무음에 가까운 저소음으로 사용이 가능한 7WAY는 공기청정 1단계에는 0데시벨에 가까운 조용한 분위기를 형성해 준다. 일반가정, 도서관, 사무실 등 정숙하게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에서도 활용이 가능하고 한달 24시간 풀 가동 시 평균 1000원 때도 안되는 절전형 공기 청정기로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로엘 관계자는 “이미 2차례에 걸친 예약판매와 함께 오픈마켓 공기청정기 부분 판매 1위를 통해 성능을 확인시켜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하고 획기적인 제품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힘쓰겠습니다.”라고 전했다.

 11번가 공기청정기 부분 판매 1위를 통해 다시 한번 성능을 확인 할 수 있었던 로엘의 7WAY 공기청정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이상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