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아프다니 관계해야 한다며 성폭행” 파리열방교회 송목사 누구?
상태바
“머리 아프다니 관계해야 한다며 성폭행” 파리열방교회 송목사 누구?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4.21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캡처)

프랑스 파리의 한인 교회 송 모 목사가 여신도들을 성폭행 한 것으로 알려져 공분이 일고 있따. 

20일 방송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프랑스 파리의 한인 교회 송 모 목사의 성폭력을 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여성은 자신이 머리가 아프다고 하니 전원에 가거나 성관계를 해야 한다며 자신을 침대 위로 던졌다고 말했다. 

이 뿐 아니라 송목사는 자신이 성폭행한 여성 신도들에게 암호를 정해주는 등 연인 행세를 했다는 증언이다. 

방송 후 인터넷상에는 ‘목사’라는 직업에 대한 불신을 드러내는 의견이 다수다. 

인터넷상에는 “ifud**** 송목사. 지가 사탄이면서 정신병자 같은” “sabs**** 파리 **교회 송영찬 목사 징역가자” “cing**** 교회를 왜 다니지? 뻔히 당하면서도. 아 진심” “sssk**** 진짜 이정도면 목사 전수조사 해야 하는거 아니냐 사회악이다 하다하다 성폭행하고 어떤 목사는 장풍도 쏘드만 그게 정상이냐? 괜히 순진하고 엄한 사람들 인생망치지 말고 뒤지던 이상한 교회들을 없애던 해라 진짜 사기꾼들” “jsdd****저 OOO 신도들은 세상이 지들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는 듯. 지들이 특별하고 우리교회는 틀리다라고 생각하는” “chg9****목사는 악마냐?” “mizi**** 저런 기사 볼 때 마다 신도들이 더 답답함. 배울 만큼 배우고 더 배우고 싶어서 프랑스까지 간 사람들이 왜 불어도 제대로 못 배우고 공짜로 교회일 해주는 것도 모자라서 몸 까지주고”라는 댓글이 줄 잇고 있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