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시니어 금융소비자 350여명 초대해 금융사기 예방 뮤지컬 공연
상태바
BNK부산은행, 시니어 금융소비자 350여명 초대해 금융사기 예방 뮤지컬 공연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4.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부산은행은 19일 오후, 지역 시니어 금융소비자 350여명을 부산북구문화빙상센터로 초대해 금융사기 예방 뮤지컬 ‘금사방네’를 공연했다.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19일 지역 시니어 금융소비자 350여명을 부산북구문화빙상센터로 초대해 금융사기 예방 뮤지컬 ‘금사방네’를 공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니어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금융이해도 향상을 위해 지난해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과 (사)시니어금융교육협의회(회장 윤덕홍)와 체결한 ‘시니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금융교육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금사방네’는 보이스피싱, 다단계 사기 등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금융사기 내용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희극적 요소를 가미해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내용의 코믹 트로트 뮤지컬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부산은행 강문성 상무는 “시니어 금융소비자들의 금융사기 피해예방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